쏙쏙 생활정보 리뷰/먹고사고 제품후기

예뻐쥬금 ,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153 레드 always 와 제트스트림 모나미 에프엑스 153 비교

오요니 2020. 5. 1. 18:22
728x90
728x90

꺅. 안녕하세요.

제가오늘 뭘 받았게요오오오오오?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153 ID 레드 볼펜을 받았어요!

꺄흥! 평소에 펜을 많이 쓰진 않지만, 몇년사이 펜에 대해 관심이 부쩍많아졌어요

그래서 오늘 받은 따끈한 신상품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153 always 레드랑

평소 매일 썼기에 이미 닳고 닳은 모나미 에프엑스 일오삼과 일본 펜 제트스트림

을 같이 비교해볼까해요!ㅋㅋ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153 id always 레드 유성볼펜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레드 볼펜은 4월 말인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예약주문을 

받았다고 해요! 그래서 5.1일자로 배송이 왔어요!

가격은 29,000원이고, 아 겉에 패키지가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네잎클로버를 연상하게하는 꽃이 금색으로 각인되어있어요 >_<

뚜껑을 열어보니, 아 저의 마음을 녹이는 문구가 ... 종이한장에 또 녹습니당..

항상 좋은 일이 함께할 거에요. 저 글귀가 어쩜 이렇게 마음을 찡하게 하는지

감성에 잠깐 터져봅니당..호홋.

자 이제 돌아와서, 종이를 걷어내니 강렬한 와인색의 모나미 펜과 리필심이 

같이 들어있네요. 아 모나미 미친거아니양...? 색상 왜이리 잘뽑았대?

꺅. 진짜 너무 이쁘죠? 실물은 더 이뻐요 ㅠㅠ

겉에 표면이 쇠라고 해야할까요?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고급스러워요.


아 빨리 써보고 싶어서! 마침 그림그리던 스케치북을 꺼내서 몇자 테스트를

해봤어요. 아 너무이쁘다아아앙. 처음에는 볼에 펜이 없기 때문에 잘 안나오다가

한번 굴려짐과 동시에 펜이 잘나오네요. 아 정말 모나미 특유의 부드러움이

한껏 느껴져요. 그리고 확실히 묵직한 느낌이네요. 



최종 보고서나 계약서에 서명할때 ... 딱 쓰면 좋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ㅋㅋ

급 사장님으로 변신하여 서명을 하고 싶네요.ㅋㅋㅋ


본품심은 1.0mm 이고요, 리필심은 0.7mm 를 하나 더 주네요.

빨리 다쓰고 리필심 쓰고싶다아. 생각이들었어요.

확실히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답네요. 예쁘고 부드럽고 묵직한 느낌이 강한 

유성볼펜 이네요!


제트스트림과 모나미 에프엑스 일오삼 글씨 비교 


제가 갖고 있는 모나미 에프엑스 일오삼은 작년 2019년도에 광복절 한정판으로

만들어진 셋트로 검은색 2개 , 파란색 1개 , 빨간색 1개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펜마다 한국의 무궁화나 패턴이 새겨져 있어서 특이하고 예뻤는데요~

볼펜을 매일 쓰다보니 색상 구분이 잘 안가서 종이 테이프로 제가 4개를 구분해

서 스티커를 붙여놨어요. 그러니까 훨씬 꺼내쓰기 편하더라구요.


제트스트림은 제가 갖고있는데 두세개 있었는데 당장 0.5 밖에 안보여서 

같은 심의 종류로 비교를 해야하는게 맞긴하지만 한번 같이 비교할겸 써봤어요~


제트스트림은 확실히 얇은느낌이고, 날카로운 느낌이죠.

처음 썼을때 손에 착 얇게 감기는 필체감은 인정합니다. 일본의 기술력 인정.

하지만 일본의 행태를 봐서는, 사주고 싶지가 않아요ㅋㅋ그래서 저는 모나미로

작년부터 환승했답니다. 

하지만 제트스트림의 단점이라면 필기량이 많거나, 빨리 쓸때 있잖아요. 

글씨 후다닥 쓸때나 일상생활에 쓸때는 저는 부드러운 필기감을 좋아해요.

왜냐하면 펜이 가는만큼 또박또박 예쁘게 쓰긴쉽지만, 후루룩 빨리쓸때는

부드러운 느낌이 더 글씨쓰기가 편하거든요. 글씨를 쓸때 오는 피로도도 

훨씬 적어요.  그런면에서는 모나미펜이 참 좋더라구요. 


사실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153 ID 레드랑 제트스트림, 모나미 에프엑스 

시리즈를 비교하기엔 가격차이가 너무 크기때문에 스페셜에디션의

묵직함은 따라올수가 없어요. 

일상생활에 쓰기 좋은펜은  모나미 에프엑스 일오삼! 153!

묵직한 고급스러운 필기감을 갖고싶으면 모나미 스페셜에디션 153 ID 


헤헤 모나미 스페셜 에디션 153 레드 always 펜을 사용하다보니 괜히

편지를 쓰고 싶네요. 사랑하는 사람한테 편지를 써봐야겠어요 >_<

요니리뷰를 보신 모든 분들 모나미 펜의 이름처럼 항상 좋은일만 있길 바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