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쓸모있는 경험담

끌로디피에로 원피스 후기

오요니 2020. 4. 28. 17:28
728x90
728x90

제가 최근에 구매했던 원피스는 작년겨울에 출시되었던 벨벳 재질의 원피스예요!

브랜드는 끌로디피에로! 벨벳으로 되어 있는 원피스의 패턴이 너무 특이해서

보자마자 특이하다 라고 생각했던 제품이예요!

사진이 궁금하시죠? 

인터넷에 올라왔던 모델샷은 이렇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작권때문에 제캐릭터합성해서 정말 옷이 죽어보이네요.... 죄송..ㅋㅋ

아래에 제가 입은 것을 보여드릴게요~~ 조금 더 와닿을거예요!ㅋㅋ


가격은 35~40만원 정도 할인하면 20만원대에 구매가능


끌로디피에로는 보통 30만원 대 후반 40만원 정도 하는거같아요.

저는 한 6개월정도 있다가, 다시 제품명을 쳐서 보니까 여전히 ^ ^ 한국에서는

35만원정도 하는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친구가 알려준 직구사이트에서 구매했어

요. 마침 거기서 제가 원하는 상품이 48% 할인을 해서, 원가보다는 좀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아마 겨울상품으로 나온 벨벳 원피스다보니 봄에는 할인을 하는 것 

같았어요.


구매 : 직구대행 사이트  기간 : 3주 소요 (보통 2주정도)

가격 비교중에 가장 저렴했던 파리박스 패션이라는 곳에서 구매를 했구요! 

배송은 코로나 때문에 3주 정도 걸렸네요. 보통 2주 정도 걸린다고 하는것

같은데 저는 3주 정도 걸렸어요~ 보통 직구는 시간이 걸리잖아요 ㅠㅠㅋㅋ

파리박스패션은 끌로디피에로 말고도 산드로, 마쥬등 명품이 많으니 구경한번

해보세요. 저도 친구추천으로 알게되었는데 직구대행사이트 중에서는 

저렴하고 종류도 많은 것 같아요! 파리박스패션으로 쇼핑가기 


제품 상세 사진

끌로디피에로 원피스 언박싱입니당. 후후후 3주만에 받은거라서 두근두근

잘 맞아야 할텐데 말이지 하면서 얼른 뜯었어요 ㅋㅋ 그리고 사진을 찍어봤는데

사진보다는 실제로 빛을 받거나 하면 더 예쁜것 같아요.

저는 원피스가 잘어울리는 체형이기도 하고 올해 결혼식 갈일이 많아져서..

겸사겸사 구입했거든요 ㅋㅋ 하지만 흔한 것은 싫어요. 무난한것도 싫어요 ㅋㅋ

끌로디피에로에서 구입한 원피스 사진을 보면 어떤 사진이라고 말하기가 어려워

요. 패턴도 특이하고, 딱 무슨색이다~ 라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전체적인 색상은

와인색에 가깝다고 할까요? 피부가 어두운 사람들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색상

이고 고급스러워요!>_<

재질을 확대하면, 이런느낌이예요! 사진으로보면 바탕색은 검은색같기도 하네요?

저 리본이 포인트예요 ㅋㅋㅋ 호홋


끌로디피에로 원피스의 아쉬운점, 유의사항


짧은 기장 

그리고 제가 고른 끌로디피에로 원피스는 기장이 짧아요! 그래서 저는 키가 

160초반인데요. 무릎위로 옵니다~~ 기장 유의해서 골라주세요~

의외로 끌로디피에로 원피스도 그렇고 산드로 원피스도 그렇고 55사이즈(유럽사

이즈로는 36)는 저한테 너무 짧아요~ ㅠㅠㅋㅋ 저보다 큰 분들이 많으실테니

한국 사이즈로는 66사이즈(유럽사이즈 38)로 구매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저도 38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그래도 기장이 참 짧네유..ㅋㅋ


얇은 재질

겨울 원피스라 생각했는데 재질이 굉장히 얇아요! 음 여름도 가능할듯 ^ ^ ? 

벨벳의 특성상 여름엔 주변인들이 어머 너무 덥지 않니? 라고 할 수 있어서 ㅋㅋ

입기가 그렇지만 정말 얇아요... 그리고 소매 디테일이 전혀 없어서 .. 

정가로 사기엔 무언가 무언가 조금 아쉬웠어요 ㅋㅋㅋ

주로 제가 입게될 계절은 초봄과 가을, 코트와 자동차를 동반했을경우 겨울을

입을 수 있겠네요? 허헛. ㅋㅋ


실제 착용 샷 


4월에 입고나갔는데 추추웠습니다.. 스읍 .. 겨울에 입고다닐건데 

아무래도 실내에 최적화된 옷인가봅니당 제가 추위를 많이 타긴해요 허헛.

코트랑 입으면 괜찮아요 단 밝은코트랑 입으면 더 예쁠것 같아요.

저는 밝은 코트가 없어서, 그나마 밝은 카키색과 매치해서 입었는데 괜찮았어요~

흑 길이가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ㅠ_ ㅠ 그게 아쉽네요.

워커랑 같이 신고 다니기 좋았어요. 색상보정은 안하고 그냥 찍은 사진이예요.

지금 이 사진은 패턴을 자세히 보여주기 위해서 색상을 좀 밝게 노출을 조절했어

요 ㅋㅋ음 ... 할머니 담요나 몸빼바지 패턴이 떠오르는건 저만 그럴까요..? ...ㅋㅋ


멀리서 전신샷을 찍으면 이런느낌이예요~~ 기장이 정말 좀 짧긴하죠?

저는 기장을 긴 것을 좋아해서 말이쥬 ... ㅠㅠㅋㅋ 롱치마 종류를 좋아하다보니

너무 짧긴하네요 ㅋㅋ 허헛. 머리카락이 밝은 브라운인 분들은 아마 더 

잘어울리실것 같아요 ㅋㅋㅋ 단발이셔도 잘어울릴것 같아요!

옷 후기는 처음 올려보는데 뭔가 어떻게 글을 써야할지도 모르겠고 쑥스럽네욥.. 

부끄럽네요... 다시는 안올리는걸로...ㅋㅋㅋㅋ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