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모바일 & 온라인 팁

KT 장기고객 할인 쿠폰 사용! 밀리의서재 무료 이용방법

오요니 2023. 3. 22. 20:06
728x90
728x90

아이패드로 전자책을 보니 너무 편해서, 밀리의 서재나 교보문고를 구독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남편이 좋은 정보를 줬다.

나는 20년이 넘게 KT만 사용한 VIP 고객인데..ㅋㅋ

KT 장기고객 할인쿠폰에 보면 밀리의서재 1개월 이용권이 6개가 있다고..! 고로 그걸 사용하면 한달씩 무료로 볼수있다!

밀리의 서재를 월 구독료가 9,900원인가 그렇게 알고 있는데 ! 밀리의 서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건 정말 좋은 기회!

이번기회에 드디어 사용하게되었따. 으 아까워..ㅋㅋ 여태까지 모르고 지나간 쿠폰이 몇개인지...ㅠㅅ  ㅠ ㅋㅋㅋ

1. 마이케이티 앱 설치  

우선은 마이케이티 앱을 설치해야한다.

마이케이티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 하단 메뉴 혜택 - 보유쿠폰 

 

보유쿠폰을 클릭한다.

선물/등록 가능한 쿠폰 (4장) 이 나오는데~ 여기서 난 밀리의 서재 1개월 이용권을 클릭!

쿠폰등록!!

2. 밀리의서재 앱 설치 

밀리의 서재 앱 설치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면 자동적으로 KT 밀리의 서재 이용권이 적용되니 ~ 너무 편리한 세상!

 

사알짝 아쉬운점은 KT에서 1개월씩 6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주기 때문에 ㅠㅠ..ㅋㅋ

밀리의 서재를 잘 이용하고 있다가도 ㅋㅋ 책이 갑자기 안나오면... 아 쿠폰이 만료됬구나.. 싶어서 다시 부랴부랴 

마이케이티 앱가서 쿠폰등록을 다시 해야한다는 점이 몹시 귀찮다... ㅠ ㅅ ㅠ ..

KT 장기고객이여서 좋은점....하나 발견...!ㅋㅋ

덕분에..? ㅋㅋ 이유식 책 무료로 왕창보는즁....!!

구입하기는 돈아까운 책들이 있는데..내 기준 이유식 책이 그렇다..... 결국 지나면 안볼 책들은.. 밀리의서재에서 보는게 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