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먹고사고 제품후기

크라운 크로플 과자 후기

오요니 2023. 2. 24. 23:41
728x90
728x90

마트에서 과자를 구경하는게 요즘 낙인데..
오홍.. 처음 보는 과자라서 사봤다.
크로플을 과자로~~ 호오
크라운 과자는 보통 맛있으니 믿고 사본것도 있음..

사실 뜯을때 새로운 과자들은 큰 기대를 하진 않는다.
양이 아주 많은 건 아니다. 공기가 충분히 들어있다. ㅋㅋ

음~ 칼로리가 445칼로리~ 봉지과자치고는 좀 높다.
하지만 제일 높았던건… ㅋㅋㅋ990칼로리 신당동떡볶이.. 한봉지 다먹고 칼로리에 놀랐음 ㅠ

뜯어보니 요렇게 생긴 귀여운 크로플과자가 있다!
뜯자마자 메이플 시럽 같이 달콤한 향이 확 퍼진다.
하하 바사사삭 식감이 너무 좋다!

오~~~ 정말 맛있다 ㅠㅜ. 흑흑흑 감동감동
놀랬음 카라멜 향도 나는것 같고 식감도 너무 좋다.

아 맛있다를 연발하며 3개쯤을 먹을때쯤..
조큼 느끼함이 살짝 올라온다.

하지만 계속 먹고 있는나..
5개정도 먹고 다음날에 먹어야지 하고 넣어둠.

정말 첫 맛은 잊지못할 맛이다
맛있다 .. ㅋㅋㅋㅋ 달달함의 끝판왕 BUT 설탕덩어리가 아닌 향으로 달고 맛이 풍미있게 달달한 맛이라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