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부업 & 돈벌기 & 재태크

[부업] 아마존 색칠책 판매 한달 수익 공개

오요니 2024. 1. 24. 15:04
728x90
728x90

[부업체험] 아마존에서 색칠책 판매 한달 수익 공개 
요즘 안정적인 직장인들도 부업을 몇개씩 해야한다고 한다.
육아로 경력이 붕뜬 나는 요즘 핫하다는 부업은 이것저것 찾아보는 중인데 그 중 처음으로 시도해봤다.
색칠책 판매란 어떤 부업이고, 수익이 나는 구조인지 직접 해보았다.
아마존 책 판매 부업이란 무엇인지 결과위주로 이야기하려한다. 
 
 

색칠책 부업이란? 

색칠책 부업은 챗 GPT 와 미드저니, 캔바 이렇게 3가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그림을 하나도 못그려도 색칠책을 한권 뚝딱 만들고 있다. 책을 아마존 KDP라는 곳에 업로드하면 
판매할때마다 아마존에서 인세를 받는 부업이다. 고로 책을 판매하고 아마존 사이트에서 돈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아마존이 어떤곳인지 쉽게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도 좋을듯!
https://yonireview.tistory.com/207

 

아마존? 쿠팡? 어느곳이 더 저렴할까?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할때 어디에서 구매하세요? 물론 물건에 따라 검색을 이곳저곳 비교해서 보겠지만 결론적으로 대부분 국내에선 쿠팡이 더 저렴합니다. 제가 실제 구입했던 육아용품을

yonireview.tistory.com

 

색칠책 부업 수익 공개 

나는 2023년 12월에 아마존 KDI에 등록승인이 났고 현재 판매중이다.
그런데 아직 수익이 0 원이다.
이미 너무 많은 사람들이 색칠책 부업을 시작해서 그런것 같다.
해외에서도 이미 알려진 방법이라 내가 올린 책은 직접 저자인 내 이름으로 검색해야 뜨고 
색칠책 제목으로는 검색했을시에 1-10페이지에도 나오지 않았다. ㅠㅠ
 
 

색칠책 부업으로 지출한  

미드저니(이미지 AI 생성기)에서 가입해서 이미지를 다운받기위해서는 유료결재가 필요하다.
월 10달러(현재 한화 13,488원) 를 지출했지만 나는 색칠책한권 만드는데 사용했고, 더 유용하게 활용하진 못했다.
그래서 매월 자동결제라 자동결제 되기전에 미드저니 탈퇴를 할예정이다. 탈퇴하는 법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
https://yonireview.tistory.com/208

 

미드저니 유료가입 후 1초 해지 하는법

초반에는 미드저니가 무료였는데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이제는 사용할때 무료가 아닌 유료로 전환되었습니다. 나도 AI로 그림을 그려볼까하고 미드저니를 한달간 구매했었는데 쓸 일이 당분간

yonireview.tistory.com

 
막상 해보니  아마존 kdp 승인을 받는것도 생각보다는 쉽지않았다.
그림크기를 수정하라.. 사이즈를 다시 맞춰라 등등 오류들을 일일이 수정하는것도 어려웠다.

AI 를 가지고도 책을 만들수는 있구나 좋은 경험이였지만 ,
이제 아마존에서도 AI로 책을 출판하는것을 알아서
 AI를 이용하여 만든건지 체크하는 항목이 새로 생겼더라. 

아마 많은 사람들이 AI로 만든 책들을 우수수 출판한터라 , AI로 만든 책들은 걸러내려고 하는것이 아닌가 싶다.
흠 집에서 시간을 들여 돈을 번다는것은 쉽진 않구나. 생각이들었다. 혹시라도 도전하려고 생각했던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