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모바일 & 온라인 팁

꿈해몽 무료! 내 사주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앱 점신!

오요니 2020. 4. 21. 23:1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매년 신년운세 및 사주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이곳 저곳 다니는데,

사실 저는 귀가 얇아서.. 뭔가 사주나 신점 토정비결 이런것을 친구들이나

저 혼자 유명한 곳에 가서 보고 싶지는 않아요.

너무 다 믿어버릴 것 같거든요 ㅋㅋ


하지만! 나의 사주가 궁금할 때도 있잖아요!

아 올해 되게 안풀린다! 라고 좌절할때 자기전에 한번 

스윽 보고 싶을때, 딱 이예요. 


그리고 아침에 어떤 꿈을 꾸었을때 꿈해몽이 궁금할때가 있어

그 꿈을 막 포털사이트에 꿈해몽을 검색해보고 그런적 없으세요? 

물론 지식인과 포털을 열심히 검색하면 꿈해몽이 나오긴하지만, 

매번 그렇게 찾기가 너무 번거롭잖아요 ㅜ

사주 부터 운세, 꿈해몽까지 완전판으로 다 나오는 것이 있어요! 

바로 '점신' 이라는 앱 인데요!

저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작년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재미로 한번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적어서 정통사주, 신년운세, 토정비결

또 남자친구와 궁합 이런 것들을 한번 봤는데, 너무 잘 맞는거예요;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한데, 점신이라는 것을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검색하여 다운 받으면되요~

운세나 사주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점신을 다운 받으셔서 처음 접속하시면

나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라고 뜰거예요

생년월일을 자세하게 입력하셔야 정확한 사주가 나오겠죠?

태어난 시간도 입력하는데,

태어난 시간을 모르시면 태어난 시간 모름을 체크하시면 되요!

저도 한번 입력해봤는데 이름은 사실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거같아서

모모라고 지어보고 나머지 정보만 정확하게 입력해봤어요!

처음에는 시간대별 운세가 나오는데요.

그건 별로 사실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하단에 정통운세쪽으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정통사주와 토정비결 신년운세 취업운세등 항목들이 아래 보이시죠?

클릭하셔서 바로 보시면 되요!

보통 무료로 나오는 어플들은 내용이 실속이 없겠지 하고 별로 믿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자세하게 잘 맞고, 저의 음양오행도 정확하게 파악해주더라구요!

정통운세에는 신년운세와 토정비결 뿐만아니라 관상과 타로도 봐줘서

친구들끼리 모임에 갔을때 한번씩 테스트 해주기 좋아요 ㅋㅋ! 정보를

추가할 수가 있어서 다른 친구들것도 해줄 수 있거든요! 

또 그런 신년운세와 토정비결 등 사주와 관련된 것만 있는게 아니예요.

재미삼아 보는 혈액형과 별자리도 확인할 수 있어요!

제가 테마별 운세 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테고리는 꿈해몽 이예요!

매일 매일 꾸는 꿈, 뭔가 의미가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궁금하잖아요!

그럴때 마다 꿈해몽을 찾아보게 되는데 유용해요!

꿈해몽 버튼을 클릭 해보시면!

세세하게 정리가 잘되어있어요!

직접 나의 꿈을 바로 써서 검색해도되고, 뭐라 꿈을 칭하기가 난감하다. 

그럴때는, 사람인지 행동인지 자연현상인지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서

내꿈에 맞게 접근해서 클릭하면 결과를 보여줘요!!


물론 무료라, 가끔 보다보면 광고가 중간중간 사이에 끼여있긴 해요.

광고가 싫으시면 점신 유료버젼을 사용하면 광고없이 바로 볼수 있어요~!

하지만. .. 저는 무료로 볼래용 >_<

우리가 가장 궁금한 건  꿈해몽과 사주 궁합등 내용이 잖아요~ 내용만 잘 보고 궁

금한 점만 해소하면 되니까~

보통 사주보면 3만원, 5만원 ,10만원까지 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주는 사실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거니까 한번 재미로 봐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