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모바일 & 온라인 팁

초 간단! 포토샵 ase 파일 불러오는 방법

오요니 2020. 5. 20. 12:19
728x90
728x90


디자인시 참고할만한 색상 사이트 안내( ase 파일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다~

이웃분들은 디자인을 하거나, 색상을 고민할때 주로 어떤 방법을 쓰세요? 

스스로 매칭이나 색상을 추출하는 재능이 있지 않는 한 많은 색상표를

참고하게 되는데요.

포토샵 adobe color 사이트를 추천해요!

https://color.adobe.com/ko/explore  여기 들어가시면은 내가 색상 팔레트를

생성할 수도 있고요. 저는 참고하기 위해서 탐색으로 들어갑니다~

탐색에서 막 찾다가 저는 붉은 계열이 필요해서 검색을 좀 해봤어요~

마음에드는 색상을 찾으면 이미지처럼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도 되고

들어가서 자세히 볼수도 있거든요!

보시면 우측에 ASE로 다운로드가 있죠? ase파일은 불러오는 방법만 알면

포토샵에서 저 컬러를 바로 스와치에 추가할 수 있어요!

일일이 저 색상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지 않아도 가능해요!

우선 ase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해놓아요~


포토샵 ase 파일 불러오기

포토샵을 열어서, swatches 옆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시면 여러항목이 뜰거예요 그 중에 Load swathces 클릭!

그러면 제가 다운받아놨던 ase 파일을 클릭!


그러면 끝입니당! 짜잔 보이시죠? ase 파일에 들어있던 색상팔레트가 들어와

있네요!  

알고나면 간단한데 처음은 모르는 ase 파일 불러오는 방법이예요.

이제 아셨으니 모든 파일은 이렇게 불러오시면 됩니다앙!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