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먹고사고 제품후기

리빙센스 제품 AS 수리 상담 전화번호

오요니 2024. 3. 28. 14:06
728x90
728x90


2년전에 산 리빙센스 25L 대용량 오븐이 있다.
이것저것 베이킹을 호일을 깔고 하지 않기도하고 막 썼더니(?) ㅋㅋ.. 기름받이쪽이 엉망이 되었다.
그래서 아 오븐 기름받이만 교체할수는 없을까~? 라는 생각을 1년 전 부터 했는데.. 계속 미뤄왔었다.

남편 회사 복지몰에서 포인트로 구입한거라서 따로 내가 검색을 해봐도 리빙센스 공식홈페이지나 사이트가 없는 것 같았다.
흠. 혹시 ~ 싶어서 보관해뒀던 설명서를 꺼내보니 오! 찾았다.
 

 
리빙센스 제품 AS 수리 상담 번호 
리빙센스 A/S 고객 센터 1644 -3741


리빙센스가 아닌 유니맥스라는 업체에서 관리를 하는듯했다.
상담원이랑 바로 연결이되고 오븐 제품 중 부속품을 추가구매하고 싶다고 하니 재고확인 후에 바로 가격을 알려주셨다.
계좌로 입금을 한뒤에 하루 뒤 바로 배송이 왔다. 배송이 빨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헤헤.
 

기름받이만 바꿨을뿐인데 오븐이 새거같네..? ㅋㅋ

나처럼 혹시 리빙센스의 제품을 구매했는데 유상수리나 제품에 대해 필요한 것이 있을때는 위의 번호로 연락하면 될듯하다.
요즘에는 챗봇이니.. 뭐니.. 상담사와 연락이 쉽지않은데 오랜만에 바로 1초만에 대응해주는곳을 만나니 너무 홀가분했다.
앓던이가 빠진 기분. 캬캬.
설명서를 잃어버린 분들을 위해 포스팅해봤다. 총총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