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먹고사고 제품후기

풋브러쉬 발닦아죠 매트 풋샴푸 후기

오요니 2022. 6. 22. 23:50
728x90
728x90

친한 친구의 귀여운 선물을 받았다.
이것저것 화장품들과, 내가 임산부 인것을 고려해서
발 닦을때 써보라며 준 풋브러쉬 매트 ~ ㅋㅋ


친구왈
“ 요니야 이거 올리브영에서 인기템인데!
이걸 나도 써봤는데 확실히 발이 보들보들 해지더라! ㅋㅋ”
오호….

음 근데 난 간지럼을 많이 타는디..
저걸 쓸 수 있을까….
도오전..

풋브러쉬 매트 + 풋샴푸 ㅋㅋ
색상 깔맞춤..

아 저 매트위 돌기…. 위에 발을 부비부비 하면 된다는데
움 … 하기도 전부터 넘 나 간질간질..


추천해주는 사람 모두에게 해당되는 나.. ㅋㅋ
임신 7개월이라 허리 숙이는게 이제 불편한 시기..

해보겠어! ㅋㅋ


발가락 사이사이도 씻겨라~~ 최대한 꼼지락 꼼지락!
풋샴푸는 발에도 뿌리고 매트에도 뿌려줬다 ㅋㅋ

아 정말 너무 간지럽고 묘한 감정이 든다
재밌어서 남편도 시켜보고 까르르 까르르

다 씻고나서 매트에 발 닦고 나오는데
오!
확실히 내가 스스로 씻은 것보다 보드랍다!
각질제거는 확실히 되는듯~!

그런데 나는 풋샴푸는 궂이 한통 다 쓰고 또 사진 않을듯하다. 일반 비누나 바디워시로도 문지르고 매트위에서 쉐킷쉐킷하면 가능할듯 ~~
저 매트는 정말 ㅋㅋㅋ 기대 1도 안했는데 샤워하는 내내 올라가 있으니 지압효과도 있고 ㅋㅋ 발도 부드러워지고 만족! 풋브러쉬매트는 재밌는 아이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