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먹고사고 제품후기

만능소스추천! 요리 할때 필수템, 파스타간장

오요니 2022. 6. 21. 14:40
728x90
728x90

후후. 

결혼 후 독립해서 맛있는 요리를 하는게 아니라 ...남편이 해준 요리를 먹고살고 있어요.

저는 사실 요리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폭이 좀 좁은 여자여서 한식을 주로 하고요.

그러다보니 소스류에 관심이 별로 없었어요..ㅋㅋ

반면 저의 남편은 새로운 서양요리를 늘 도전해보고 싶어하는 사람이며 

소스와 향신료에 굉장한 호기심과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소스를 참 많이 사보기도하고

요리에 적극 활용을 해오고 있습죠.

 

최근들어서 남편이 꽂힌 만능소스를 한번 추천하고 싶어서요. 바로 파스타 간장 소스입니닷.

파스타간장 소스 앞면

 

파스타간장?
파스타할때 쓰는 간장인가?
놉! 모든 요리에 활용가능한 만능소스 

 

아침에 해먹을 것도 없고 반찬도 없고 그럴때 하기좋은

기본 요리중 하나 간장 계란밥을 할때도 남편은 파스타 간장 소스를 써요.

간장계란밥에도 파스타간장!

 

간장 계란밥에도 파스타간장을 쪼르르 넣어주고 쉐킷쉐킷 해주면되요.

꼭 파스타에만 쓸 필욘 없더라구요.

참다랑어맛도 나고 쉽게말해서 맛간장이나 진간장 이라고 생각하심 되요~

 

넘 먹음직 스럽죵?  색깔봐용 ㅠㅠ..

계란과 파스타간장만 한끼 뚝딱하는 마법.

그래도 파스타 간장이니 파스타도 자주 해먹어요 ㅋㅋ

파스타간장이 들어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간장이 들어간 알리오올리오 >_<

헤헤 스테이크랑 딱이예요. 파스타간장만의 감칠맛..!

파스타간장 뒷면!

참다랑어 맛이 난다~~ 했더니! 다랑어액기스가 들어갔구낭!~

아 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이네..? 저는 상온보관했는데 얼렁 냉장고에 넣어야겠네요 헿헤.

파스타간장으로 만든 파스타 두번째

저희는 사실 주말에 파스타를 정말 자주해먹어요.

평일에 매일 도시락을 싸서 밥을 먹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쉽게 뚝딱 하기엔

파스타만큼 편한게 없어요.ㅋㅋ

파스타간장이 있으니 파스타할때 다른 소스가 딱히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냥 면 삶고, 파스타간장넣고 끝!

파스타간장으로 만든 닭고기 덮밥

파스타가 지겨울때면 저희는 덮밥류도 자주 해먹는데,

그때도 파스타간장 베이스로,,ㅋㅋ 

닭고기와 양파를 썰어서 간장에 졸여주다가 계란풀고~ 버섯도넣고~~

쪽파로 송송마무리!

 

파스타간장은 활용도가 높아서 하나사서 이것저것 쓰다보니

금방 한병 뚝딱 먹더라구요 ㅠㅠ..ㅋㅋ!

하나 더 쟁이러 갈려구욥...

저희는 와디즈에서 구매해봤는데 혹시 관심있으신분들은 아래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48572

 

[만족도4.9점 앵콜] 도대체 무슨 짓을 했길래? 파스타전용#파스타간장

한국인 입맛에 꼭 맞게 만들어진 만능 치트키! 파스타와 다양한 면 요리를 가장 맛있게 만들어준답니다. 야채 농축액과 훈제 참다랑어로 가득 채워 감칠맛과 풍미 또한 남다르지요!

www.wadiz.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