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먹고사고 제품후기

츄러스 과자와 비교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시식후기

오요니 2020. 11. 22. 13:57
728x90
728x90

후후 제가 뭘 가져와봤냐면요.

바로 초코츄러스맛 ! 꼬북칩 입니당...

꼬북칩 오리지널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이 초코츄러스맛은 너무 인기가 많아서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품귀현상이라고 하네요?

저는 편의점 사장님이 하나 입고되자마자 사주셔서 먹어봤슴당.

같이 한번 보실게용!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크기와 용량 비교 

후후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

옆에 먹던 크라운 츄러스 봉지와 비교해봣는데요!

츄러스 과자는 84g 으로 양도 그렇지만 과자봉지가 되게 작은걸로 유명한데 츄러스 봉지와 꼬빅칩 봉지크기는 거의 크기가 동일합니당. 

꼬북칩 초코츄러스의 용량이 조금 더 작네용..ㅋㅋ츄러스의 용량은 84g인데 꼬북칩은 용량이 80g 이예요.

칼로리는 초코츄러스의 칼로리는 432kcal 로 츄러스 과자보단 조금 적네요 ㅋㅋ 츄러스과자는 453kcal 네욥.

후후 안에를 후다닥 뜯어봤어요

 

양이 참 적어용.... ㅠㅠ.....ㅋㅋㅋ 

다 펼쳐놓고 찍어보자 하고 길게 뜯어보았는데용

그래도 참 양이 작긴하네용.

그런데 꼬북칩의 콘스프맛 보다 1개씩만 비교하자면 좀 더 묵직할수 밖에없어요 아래 광고처럼 ㅋㅋ

초코도 바르고 설탕도 뿌리니 무겁겠죠?

 

호호 꼬북칩 중에! 초코가 가장 많이 발려있는 녀석을 발견해서 찍어보았어요!

설탕과 초코가 아주 듬뿍! 발려있어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은??

확실히! 크라운의 츄러스맛과 비교했을때 덜 달고 덜 자극적이예요.;;ㅋㅋㅋ

의외로 맛은 너무 달지도 않고 좋았어요!

츄러스 과자가 맛이 너무 강해서 더 순하게 느껴진 탓일지도.. ㅋㅋ

그런데 확실히 ㅋㅋ 콘스프보다 중독적인 맛~~ 그리고 전 이게 더 맛있어요..ㅋㅋㅋ

많이 먹다 보면 콘스프보단 단 맛이 강하기 때문에 질릴것 같다라고 생각할 것 같은데,,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ㅋㅋ 다먹어서 괜찮아요..

과거의 허니버터칩 만큼 구하기 힘들다고 하던데 빨리 물량이 파파팍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꼬북칩 특유의 시그니쳐 옆면 >_<ㅋㅋ 바사사삭 거리는 식감을 연구하기위해서 꽤 오랫동안 연구를 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어요.

7년이랬나 ...?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그만큼 공을 들였다던데 확실히 식감이 참 좋아요.

후후 다들 꼬북칩을 다 먹고 츄러스는..ㅋㅋㅋ 남아서 묶어뒀어요..ㅋㅋㅋㅋ... 크라운 츄러스와 비교하니 오리온 꼬북칩의 완승....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