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놀러가기

위글위글집 도산 솔직후기 & 주차정보 (아이와 함께)

오요니 2023. 4. 15. 23:37
728x90
728x90

평소 위글위글 제품이 참 귀여워서 카카오톡 친구로 되어있는데 위글위글 도산점 오픈??
오호...폐가를 꾸몄다고?? ㅋㅋㅋ 마침 엘리베이터도 있는것 같아서 아기랑 가도 좋을것 같아서 오픈날 다녀왔따.

위글위글 집 도산점 운영시간은
오전 11:00 부터~ 오후 08:00 까지!

내가 간 시간은 오후 6시정도~ .. 일부러 너무 오픈시간에 맞춰가면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서 좀 늦게 갔는데 ㅋㅋ
그래도  내부에는 사람이 조금 있었다. 1층에는 복작복작한 느낌이라 사진을 찍진 않음.

1층에서 받은 팜플렛안에는 각 층마다 컨셉별로 꾸며진 내용들과 포토존들을 소개하고있다.
우리는 아기가 있어서, 엘리베이터로 4층부터 올라가서 하나씩 아래로 내려오는것을 선택 ! 

세상에~~ 엘리베이터가 이렇게 예쁠일이야 >_<
원색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천국이네~~~~...ㅋㅋㅋ 위글위글의 쨍한 색감은 참 기분을 좋게한다. 

4층의 포토죤 ~~ 곰돌이 소퐈.~~에서 사진을 찍기위해 유모차를 대는중..ㅋㅋ 그리고 위글위글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도 오른쪽에 진열되어있는데 ~ 나는 29cm 에서~ 이미 위글위글 보냉백 S 사이즈를 구매했었다. 음~~ 그럼  L 사이즈~~??하면서 라지사이즈를 하나 겟!
구매한것은 맨 아래에 모두 올려보겠음!

4층에는 스포츠상품들도 같이 판매를 하고~~ 차량용품도 판매한다 아유 귀여워.ㅋㅋㅋ
위글 스테이션이라고 적혀있는곳을 따라가면 외부 테라스가 나오는데 ~~ 외부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음. 

후후 핑크색 자동차가 엄청 귀엽다. 산뜻산뜻.
저기서 아기랑 사진찍기 넘 좋았음.! 사람도 별로 없어서 좋았다.

그리고~ 3층 내려가기전에 컴퓨터로 사진을 찍을 수 있길래 최선을 다해 포즈를 취했고 사진을 찍었으나~
이메일로 보내기를 아무리 클릭해도.. ㅡㅡ 아무 반응이 없었다 결국 사진저장포기하고 옴.. 만들지를 말지..
오픈 첫날인데 테스트도 안했나 싶었음..
아 그래서 앞에 찍은 사람들도 찍고는 안되서 그냥 갔구나 ~ 이해함.

그리고 4층을 떠나기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는데~ 아 우산도 갖고싶네...^^ 
3층으로 내려오니 3층은 또~~ 너무 예뿌쟈나... ㅠㅠ.. 네일부터~~ 목욕용품까지~~ 아 귀여워.

여기서 양말도 하나 겟... ㅋㅋ 마침 원색으로 된 양말이 없잖아~ 이러면서..ㅋㅋ하나 골랐다.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색감들의 향연...ㅋㅋ

그리고 위글위글 도산 3층에는 아주 힙한 곳이 있었는데~~ 바로 플립룸!
모든게 뒤집어져 있는 ~~ 너무 귀여워서 아기랑 같이 한컷. ! 가족끼리도 찍었다. 호호. 이건 인기가 많아서 줄을 서서 찍었다.

대부분 위글위글 오는 연령대를 보니 젊은 커플들이 많은느낌~ 보통은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계단을 이용할텐데
계단이 정말 포토존이다. 계단을 내려가는 공간마다 디자인도 다르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배치되어있어서 사진 찍기 너무 좋았다.

2층과 1층은 거의 하나로 연결되어있다시피 한곳인데~ 2층은 주로 인형들을 판매한다. 곰돌이 인형이 제일 귀엽네...
그리고 위글위글 도산 1층에는 인생네컷처럼 스티커사진도 찍을 수 있는데 유료 & 긴 줄 때문에 우리는 생략하고 얼른 밖으로 나왔따..ㅋㅋ
스티커사진은  QR코드를 인증하면 페이백 100% 할수 있다고 하는데..ㅋㅋ 귀찮아서 안함. 

 

위글위글 도산점 올때 주차 팁

주차는 근처 노상주차장과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위글위글건물 바로 옆에도 발렛 주차장이있다.

1시간당 4,000원 이고 1시간 초과하면 6,000원 이라함.
참고하시길! 

우리는 주차정보를 미리 알아보지 못해서 근처에 1시간당 6,000원 하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는데~ 
이렇게 발렛이 있었다니~~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걸..!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는 분들은 미리 알면 좋을 것 같아서 직접 발렛 담당자한테 물어봤따.

내가 위글위글 도산점에서 구매한 것들 ! ㅋㅋ
양말 1개 ,  예쁜 초 1 셋트 , 그리고 보냉백  L 사이즈 ㅋㅋ 요 꽃모양은 딱 1개 남았는데 가져왔다. 
위글위글 공홈에서는 저 디자인만 품절이여서.. 나는 보냉백 S 사이즈는 곰돌이로 샀었는데 ㅋㅋ 작은사이즈는 곰돌이가 더 예쁜것 같다.
보냉백이 크기가 커서 그런지.. 안에서 냄새가 나서 ㅠㅠ 베란다에 환기를 시키는 중.. 
 

작은 사이즈 보냉백은 받자마자 냄새하나 안났었는디.. ㅠㅠ .. 사이즈가 큰것은 냄새가 심해서 밖에 뒀다.
보냉백 크기 차이를 실감하라고 같이 찍어봤는데~ 확실히 L 사이즈는 크다~ 캠핑용이나 양가에서 음식을 가져올때 아주 유용할듯하다 호호. 
보냉백 작은사이즈는 아기 이유식이나 간식 담는 용도로 샀는데 아주 흡족하당. 후후. 유니크해. 맘에들어.
위글위글 도산점 다녀오실분들은 한번은 다녀오는것은 좋을듯.~~


위글위글 도산점 개인적인 평가는 ~
너무 큰 기대는  NONO~~ㅋㅋ
알록달록한 색감을 좋아하시는분들.
캐릭터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일회성으로 가기 좋을듯~
내부에서 음악이 좀 많이 큰편이라 아기는 오래있기에는 시끄러울듯함.
사람도 좀 있고 정신이 없음..ㅋㅋ 
아기 얼굴이 여긴어디? 나는 누구? 이런 표정이 많았음..ㅋㅋㅋ

 
집이 멀지 않거나 근처에 갈일이 있을때 겸사겸사 가기 좋고~  멀리서까지 올필요는 .. 궂이..? ㅋㅋ 싶은~~
예쁜 폐가 위글위글 집이였다~~~! 

오히려 위글위글 사이트가 더 할인행사를 많이 하는것 같기도...카톡 채널에서  70~80% 할인 행사때 위글위글 보냉백을 구입할걸 후회중... 아래 카카오톡 친구추가로 행사소식 알아보기 링크 공유함다..

http://pf.kakao.com/_lGTxdC

 

위글위글

Always witty, welcome to wiggle wiggle!

pf.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