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먹고사고 제품후기

아쿠아픽 모터폭발 타버림 불량 AS 수리 받은 이야기

오요니 2023. 12. 13. 10:42
728x90
728x90

나는 아쿠아픽 애용자다.

아쿠아픽 초기모델부터.. 최근 모델까지 한 4-5개를 사용했는데.. 아쿠아픽이 폭발한 사례는 처음봤다.

8월 중순에 부모님집에서 몇일 같이 있었는데, 새벽에 계속 화장실쪽에서 탄 냄새와 하얀연기가 나왔다.

집 내부가 에어컨도 계속 틀고있어서 덥진 않았는데 살펴보니 아쿠아픽 모터가 폭발(?) 하여 불이 난것..

집이 아파트라서, 화장실 내에는 창문이 없어 환기가 되지 않았다.

그래서 되는대로 선풍기를 틀어서 환기를 시켰다.

바꾼지 1년 조금 넘은 신제품인데...이런경우는 처음봐서 당황했다.  AS 신청을 해야하니까 증거사진이 있어야 할 것 같아 

서둘러 현재 상황을 사진으로 남겼다. 지금봐도 아찔하다.  

 

아쿠아픽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 2809 이다.

전화해서 상황을 설명했더니 카톡으로 접수가 되고, 내가 찍은 사진도 보냈다.

모터가 타버린 기존 제품은 수거해가고, 새제품으로 교환해줬다.

본체는 멀쩡하긴 했지만, 탄냄새때문에 사용불가.. 

화장실 선반 바닥이 그을리고, 탄냄새가 잘 빠지지 않아서 기분이 상한 상태였는데 AS 대응이 빨라서 좋았다.

일주일 이내로 동일모델의 새제품이 왔고 4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다.

아쿠아픽은 내가 초창기 모델부터 써왔던 브랜드라 애정이 있다.

치과에서는 치실이 가장 좋다고는 하지만, 아쿠아픽같은 구강세정기는 정말 편리하다. 안하면 찝찝한 정말 좋은 물건이다.

아쿠아픽 자체에 문제가 생기면 1년까지는 무상이고, 나처럼 아쿠아픽 자체에 결함으로 생긴것은 아마  AS 접수를 하면 바로 대응해줄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