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요리 및 살림팁

술안주로 냠냠 치즈 마카로니 만들기

오요니 2023. 1. 10. 01:30
728x90
728x90

입맛이 없을때,
딱히 먹고싶은것이 없을때..
마카로니가 생각나요.

만들기 너무 쉬워서 자취하거나 혼자 살때도 자주 해먹었던 요리.

저는 가성비 좋은 오뚜기 마카로니를 구매.


마카로니 모양이 너무 귀엽게 생긴 것 같아요.
저는 고딩때 마요네즈에 버무린 마카로니가 종종 나왔는데 어릴때는 마카로니가 전선줄(?) 을 끊어놓은것 같이 생겨서… 너무 먹기 싫어해서 늘 남겼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지금 생각하니 뭔가 웃김..

양은 먹고싶은 만큼? 한 2주먹 크게 담았어요.

냄비에 중불로 10-12분 정도 끓여주세요.
라면중에도 꼬들면 좋아하시는분은 한 9-10분정도가 좋을듯요.

체에 걸러서 김을 빼줍니다.

그리고 집에있던 우유, 치즈를 준비해주세요.

우유를 적~당히 붓고요.
잠길듯말듯 자작한것이 포.인.트

거기에 치즈도 두장 올려뒀어요.

너무 느끼할것도 같아서 느끼함을 잡아주려고
고추도 사알짝 넣어봤어요.

휙휙 저어주면서 졸이다가 후추도 넣어주세요.

맛있어보이나요? ㅋㅋ 인덕션 바코드벗겨진게 좀…
눈에 많이 거슬리네요.. 넘어가주세요..


옴뇸뇸 냠냠냠.
입맛 없을때 간식으로~
특히 맥주
술안주로 최고.
추천함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