쏙쏙 생활정보 리뷰/쓸모있는 경험담

부모님 선물 추천, 가성비 좋은 어버이날 선물 없을까?

오요니 2020. 4. 29. 11:41
728x90
728x90

곧 5.8일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 어버이날 선물을 매년 뭘 할지? 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게되요. 저는 주로 카네이션 꽃 생화와 편지, 그리고 현금을 

드렸었는데요. 생화 꽃바구니는 시들면 정말 너무 아프고 돈도 아깝다는 

생각이 좀 들더라구요 ㅠ  

그래서 어버이날 선물로 큰 돈 들이지 않고 살 수 있는 선물을 알

려드릴까해요! 또 요즘 유행하는 선물 위주로 찾아봤어요.

저도 찾아본 것 중에서 이미 주문해 놓은 것들이 몇개 있거든여~! 

어버이날이라 쓰고, 부모님 선물이라 읽는다 >_< 느낌이 더 강하네요 ㅋㅋ


부모님 선물 1 주문제작 떡 케이크 & 생크림 케이크


*출저- 행복상점 떡케이크

요즘에는 부모님 결혼 기념일에도 케이크를 주문 제작을 하는 것 같은데 인스타

를 보고 너무놀랐어요 ㅋㅋ 종류도 다양하고 아주 많아요.

연예인에게 팬분들이 조공할때도 많이 사용하는 듯해요.

*사진출저 - 찜했당

* 사진출저_찜했당 

떡케이크로는 부모님 사진이나 얼굴을 직접 도안에 그려주는 찜했당 , 행복상

 이 있었어요.ㅋㅋ색상 화려하구요. 나만의 케이크란 생각이 뿜뿜!

그리고 거기에다가 돈을 동글동글하게 케잌 바깥쪽으로 데코해서 많이 드리더

라구요. 부모님 감동 ㅋㅋㅋㅋㅋ 보는 저도 자동 감동 되네요.

찜했당의 떡케이크 주문방법 : 카카오톡 찜했당

*사진출저_행복상점

행복상점의 떡케이크들 !!! 

너무이쁘죠? 보자마자 어멋 소리질렀잖아요~~_- ㅋㅋ그래도 두분다 스타일이 달

라서 취향이 끌리는 쪽으로 주문하시면 될거같아요.

주문방법 카카오톡 : 행복상점으로 하시면되요!

*사진출저_ 케키하우스


생크림 케이크 첫번째로는 독보적인 디자인 , 예쁜 색감 레이스느낌이 강한  

하우 가 있더라구요. 진짜 특이하고 이쁘지 않나요? 보고 소리질렀어요 ㅋㅋ

이미 유명하지만 ㅋㅋㅋ 너무예뻐서 저도 자주 구경하는 곳이예요. 버터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크림치즈를 사용한다고해요! 케키하우스는 주문은 인스타그램 

DM 또는 카카오톡 sunnybii 로 주문하면되요! 


*사진출저_피오네스트

생크림 케이크 두번째로는 인천에 피오네스트 라는 곳인데 주로 생화 생크림케이

크로 이름이 알려진 곳이예요. 5월에는 맞춤으로 카네이션 케이크로 주문제작하

더라구요! 색상은 4가지 색상으로 주문할때 고르면 되고, 추가문구는 안들어가

요. 주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피오네스트로 하시면 되요!

네이버로도 주소 및 위치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바로 네이버로 보기!


부모님 선물 2 카네이션 손수건 



  *사진출저_ 데일리라이크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케잌은 너무 비싸고, 생화는 지겹고 현금봉투만 드리긴 뭐할땐 뭔가 다른 소품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했던 카네이션 손수건인데요!

가격대는 제가 한 20군데를 봤는데 1만원미만 ~3만원 정도로 인 것 같아요.

그래도 색상이랑 문구를 지정해서 넣을 수 있는 것도 많아서 가성비 좋아요!

*사진출저 _ 지니공방

제가 구매한 건 자수 만드는 지니공방이라는 곳에서 구매했는데요.

천연염색을 하고 직접 자수로 수작업 하시는 거라 가격은 있지만 예뻐서 구매해

봤어요. *여기도 카카오톡 채널 _ 지니공방에서 주문하시면 되요. 


부모님 선물 3 카네이션 브로치 & 카네이션 용돈박스    

제가 자주 했던 선물 중에 하나 인데요! 바로 카네이션 브로치예요.

한 3년전에 제가 주문했던 브로치인데요. 1300k에서 두개에 1만얼마 주고

구매했던 것 같아요! 지금도 촌스럽지 않죠? 호홋 잘산것 같아요. 

카네이션 브로치는 2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핀 형식이랑 아니면 집게형식이

있던데 옷에 구멍이 생기니까 핀형식 보다는 집게 형식 추천합니당!


*사진출저-텐바이텐

또 요즘 많이 사용하는게 카네이션 용돈박스 ! ㅋㅋ

텐바이텐에서 ㅋㅋ저렴하면서 귀여운것들이 많아서 한번 찾아봤어요.

가격은 만원중반대예요 클릭하시면 바로 구매할 수 있어요!

박스를 열면 어머낫 특히 어머니의 어릴적 소녀감성을 깨우고, 어느새 감수성이 

더욱 짙어진 아버님한테 더 좋을 용돈박스 ㅋㅋㅋ 역시 현금이 최고일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핳. 뭘 한들 현금은 필수 인가봐요 ? ㅋㅋ 

선물 드려도 .. 사실 마음에 잘 안들어하셔서 결국 현금이 최고인것 같아요...

모두들 제가 추천한 것 + 현금을 드려보아요 ...ㅋㅋㅋㅋㅋ 



728x90